삼성전자, 북미 TV시장 공략 나선다

유오성 기자

입력 2016-04-14 13:27  



삼성전자가 미국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에서 올해 북미 TV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신제품 SUHD TV 전 라인업과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탑재한 사운드 바 등 홈 엔터테인먼트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행사장을 거실과 침실을 갖춘 생활공간으로 꾸며 SUHD TV를 집에서 이용하는 것 처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 2세대 퀀텀닷 기술로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SUHD와 TV리모컨으로 다양한 주변기기들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