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연간 3,200만건 민원 처리

입력 2016-04-14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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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4월 문을 연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고객센터가 10간 연 3,200만건의 민원을 처리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10주년을 기념해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이사장상 등 총 19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지난 2006년 4월 서울에 건강보험 고객센터는 1호점이 오픈한 후, 현재까지 누적 상담건수는 2억 3천만건에 달합니다.

현재 전국 7개센터 1,500여 명의 상담사가 연간 3,200만 건에 이르는 전화 민원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성상철 건보공단 이사장은 10주년 기념사를 통해 "지속가능한 건강보장의 새로운 10년을 향해 국민이 더욱 만족하고 신뢰하는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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