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권아솔 사과 영상 (사진==유튜브 캡처) |
`로드FC’ 최홍만이 아오르꺼러에 TKO승을 거둔 가운데 권아솔 사과 영상도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로드FC 권아솔 최홍만 정문홍 대표 중재로 화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권아솔은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최홍만에게 허리 숙여 사과했다.
이후 최홍만은 장난스럽게 권아솔의 목덜미를 잡고 사과를 받아줬다.
권아솔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홍만 이겨라. 오늘 중국으로 출국하였습니다. 중국까지 오는 내내 단체촬영 및 공식일정에서 홍만이 형이 불편하신지 저를 계속 피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먼저 사과를 했습니다. 혹시나 내일 모레 있을 시합을 저로 안해 망치게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한국인으로서 최홍만을 응원합니다. 최홍만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는 글을 올리며 다시 한 번 최홍만에 사과했다.
권아솔은 지난 6일 서울 강남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30 IN CHINA’ 출정식에서 최홍만에 도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최홍만이 16일 중국 베이징 공인체육관에서 열린 무제한급 4강전서 아오르꺼러(21·중국)에 TKO승을 거뒀다.
이날 최홍만은 왼손 훅으로 아오르꺼러를 잠재웠다. 결승에 진출한 최홍만은 상대전적 `1승1패` 마이티 모(미국)와 우승을 다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