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주인공 `프로듀스 101` 소녀들이 보컬 멘토였던 제아의 신곡 응원에 나섰다.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등은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보컬 멘토로 활약한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리더 제아의 신곡 `나쁜 여자`에 대한 응원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프로듀스 101`에 파이널 라운드까지 진출했던 강시라 연습생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8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나쁜 여자`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강시라는 제아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소화해내며 강시라의 근황을 궁금해했던 팬들과 대중에게 감동을 전달했다.
`프로듀스 101`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김세정에 이어 보컬 포지션 평가 순위권을 다투는 등 큰 사랑을 받았던 연습생 강시라는 제아가 직접 `탈락이 아쉬웠던 멤버`로 꼽으며 가창력을 인정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4일에는 `프로듀스 101`의 최종 합격자로 아이오아이(I.O.I)의 멤버가 된 김세정과 김소혜의 리액션 및 응원 영상이 브아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제아의 `나쁜 여자`를 들은 김세정과 김소혜는 "제아쌤 목소리인지 몰랐다. 대박날 것 같다"며 열띤 응원을 보냈다.
제아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보컬 피처링이자 작사, 작곡가로 참여한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성훈, 정엽, 이하 브아솔)의 정엽과 이룬 ‘감성케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쁜 여자`는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 제아의 현재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