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2’에서 골뱅이 통조림의 ‘친절함’ 때문에 당황한 백종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19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2’ 제5화에선 봄날 야식 메뉴로 제격인 ‘골뱅이’를 주제로 한 수업이 펼쳐진다. 매콤 새콤한 맛으로 술안주에도 제격이고 소면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도로 제격인 백종원 표 ‘골뱅이 소면’ 레시피를 마스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오늘 방송에선 제자들을 테스트하려던 백종원이 골뱅이 통조림의 친절한 레시피 설명 때문에 멘붕에 빠지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늘 그렇듯 백종원은 오늘 수업에서도 제자들에게 골뱅이 무침 사전 요리 대결을 주문했다.
그런데 대결을 위해 골뱅이 통조림을 고르던 정준영이 “여기 만드는 방법 다 나와 있는데요?”라며 통조림에 친절히 적힌 레시피를 발견했다. 이 사실을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백종원은 이 황당한 상황에 당황하며 들고 있던 통조림을 놓쳐버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 네 제자들은 이 상황을 놓치지 않고 백선생을 놀리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통조림에 쓰인 레시피를 서로 비교해가며 읽으며 “아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라고 말해 백선생을 더욱 당황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실제 요리에 돌입해서도 통조림 레시피를 의식한 듯 이런저런 재료를 쓰며 마치 스스로 알고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더욱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tvN ‘집밥 백선생2’ 골뱅이 편에선 요리 초보들을 위한 백종원의 친절한 맞춤 요리 수업이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요리 초보라면 가장 기본적인 재료인 파를 채 썰기도 것도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백종원은 쉽고 간단하게 파 채 써는 요령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기존 요리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집밥 백선생’만의 디테일을 잘 보여줄 예정이다.
요리불통 네 남자의 기초탄탄 주방활극 tvN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