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부산 공연 끝으로 첫 전국 투어 화려한 피날레

입력 2016-04-24 09: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위너가 23일 부산 KBS 홀에서 개최한 ‘EXIT TOUR’를 끝으로 서울, 광주, 대구, 부산을 도는 첫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달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위너는 3월 26일 광주, 이달 2일 대구, 23일 부산 콘서트 등 데뷔 후 갖는 첫 전국투어를 통해 서울 공연을 찾지 못한 팬들과 호흡하며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특히 최근 전국투어를 갖는 가수들이 드문 상황에서 위너는 이같은 투어를 통해 티켓 파워를 과시함은 물론 다양한 팬들의 지역과 소통해 의미를 더했다.

전국투어 마무리 장소인 부산에서 그 동안 팬사인회 등을 한 적은 있지만 콘서트는 처음 개최하는 위너는 오프닝곡 ‘GO UP’를 부르며 공연 초반부터 콘서트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데뷔 곡인 ‘공허해’ 를 시작으로 ‘센치해’ ‘이 밤’까지 열정적인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단체 공연 외에도 송민호, 이승훈의 ‘오키도키’, ‘굿 보이’, 강승윤의 ‘WILD & YOUNG’, 김진우의 ‘삐딱하게’, 송민호의 ‘겁’ 과 남태현의 ‘좋더라’, 송민호와 남태현의 ‘사랑가시’까지 솔로와 유닛 무대를 통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도 함께 선보였다.

이후에도 위너는 보컬인 김진우, 강승윤, 남태현의 메들리 무대와 이번 콘서트 투어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곡인 ‘LA LA’를 비롯해 ‘철없어’ ‘Smile Again’등 20곡이 넘는 레퍼토리를 소화했고, 투어가 진행될 수록 더욱 완숙해진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전국 투어의 마지막인 이날 위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반달친구’도 첫 방송하며 의미를 더했다. `철없는 아이들과 더 철없는 아이돌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펼쳐질 `반달친구`의 첫 방송에서 위너 멤버들은 서툴긴 하지만 10명의 아이들을 이해하고 친해지기 위한 다양한 고민을 하는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같은 화제를 반영하듯 방송 후 `반달친구`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순위 1위를 차지했고, 시청자들은 게시판 등에 "위너 모두 매력터진다. 더 흥하길", "아이들도 진우 잘 생긴 걸 아는구나", "아기도 귀엽고 위너도 귀엽다" 는 등 다양한 의견을 전하며 호평을 보냈다.

전국투어를 끝낸 위너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 JTBC ‘반달친구’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