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건강,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시즌2' 캠페인 실시

입력 2016-04-25 09:49  



조은건강은 모델 야노시호를 캠페인 홍보모델로 발탁해 `쎌티아이 시즌2`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꼭 냉장고에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주세요"를 메인문구로, 대중들에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냉장관리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회사가 `냉장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에 나선 이유는 국민들이 충분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는 게 업체의 설명. 프로바이오틱스는 `충분한 양을 섭취했을 때, 인체에 유익함을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로, 고온환경에 장시간 노출될수록 생존율이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안전하게 보존하기 위해서는 유산균의 최대 위해 요소인 온도, 빛, 산소, 습기를 제어해야 한다"면서 "냉장 유통 및 보관하는 이유는 살아있는 미생물을 최대한으로 유지시켜 본래 제품에서 제공하고자 했던 충분한 양을 섭취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고 말했다.

한편, 조은건강은 대표 브랜드인 쎌티아이 유산균 전용 클린 설비를 완공했으며, 사계절 전 과정 냉장배송 및 보호기체충전을 구축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