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로봇청소기 `로보킹`의 국내 판매량이 40만 대를 넘겼습니다.
LG전자는 지난 2003년 4월 처음 선보인 `로보킹`이 8년 만에 10만 대가 팔렸다며 이후 판매량이 급격히 늘면서 지금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로보킹 터보 플러스`의 경우 3개의 카메라와 51개의 상황판단 센서가 달려 있어 집안 내 장애물들을 피해 구석 청소까지 가능해졌다고 전했습니다.
또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는 물론 집안 내 움직임을 감지하는 지킴이 역할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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