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계의 황제 이경규가 방송계의 미신을 폭로했다.
28일 방송될 MBC ‘능력자들’에서는 전국 700여 곳의 시장을 방문해 시장의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시장 덕후가 등장해 놀라운 덕력을 뽐낸다. 이날 현장에서는 각 시장의 먹을거리를 섭렵한 시장 덕후의 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전국 시장 통닭들을 한 상 가득 차려 눈으로만 보고 출처를 맞히는 미션이 진행 됐다.
그러나 미션도 잠시, 출연진들의 통닭 시식이 시작되자 방송경력 30년차의 베테랑 이경규는 “방송 소품 먹으면 3년 동안 재수 없다!”며 방송가의 미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통닭 먹방의 스타트를 끊었던 데프콘은 “저 이미 재수 없었어요”라고 받아쳐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이경규의 미신 제보에도 출연진들의 폭풍먹방은 멈추지 않았고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이경규는 자신의 발언을 후회하며 먹을까 말까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포착한 게스트 차오루는 얼른 통닭 한 조각을 그의 앞으로 들이밀며 유혹에 나섰다고.
이에 방송계의 미신을 언급하며 통닭 먹방을 거부한 이경규가 과연 치킨의 유혹에 넘어갔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28일 ‘능력자들’에는 시장 덕후 뿐 아니라 30년간 만권이 넘는 무협지를 읽으며 방 하나를 무협지에 내어준 무협지 덕후도 출연해 놀라운 덕력을 뽐낼 것을 예고했다.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새 MC 이경규, 김성주와 함께하는 MBC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보여주고, 시청자들의 잠자고 있던 덕심(心)을 일깨워 새로운 ‘덕후 문화’를 만드는 취향존중 프로그램으로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