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엔터테인먼트, ‘스타+뷰티업계+소비자’의 니즈 적극 반영한 신개념 화장품 출시

입력 2016-04-28 09: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심엔터테인먼트가 뷰티와 패션에 민감한 배우들과 업계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개발 및 수입 한 제품으로 뷰티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29일 심엔터테인먼트는 GS 홈쇼핑을 통해 모나코 브랜드 꾸데끌라의 콜라겐 라인을, 다음달 1일 자체 브랜드 뷰티핏의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을 각각 런칭한다.

유럽에 화보 촬영 차 다녀온 여배우들 사이에서 유명해져 심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의 추천으로 수입하게 된 제품 꾸데끌라의 마린 콜라겐 앰플은 7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앰플의 선두주자인 모나코 브랜드로 해외 65개국에 판매 중이며 무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국내외 피부과에서 선호하며 쓰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촬영을 다녀 온 후 자외선과 벌레들로 인해 손상 된 스타들의 피부를 빠른 속도로 회복 시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뷰티핏은 심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기획, 개발하여 런칭 한 브랜드로 장시간 화장을 하고 있어야 하는 배우들의 니즈를 직접 수집해 수개월 동안 연구, 개발해 탄생시켰다. 그 첫 주자가 바로 색조 제품인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이다. 이미 배우들은 제품 출시 전 부터 시제품을 받아서 쓰고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엔터테인먼트사들이 뷰티 업계로의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뷰티 관련 소식을 제일 먼저 접하며 그 만큼 정보에 민감한 배우들과 업계 종사자들의 니즈와 정보들을 파악하여 제품을 개발 및 수입 하는 차별화를 두며 제품에 강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심엔터테인먼트는 마린 콜라겐 앰플과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 런칭 후 뷰티핏의 후속 제품 출시 및 배우들의 시크릿 아이템인 해외 화장품들의 런칭을 본격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