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가 쏙 비트의 야심작, '이노비트 데오캡슐' 출시

입력 2016-04-29 10:00  

- 소취성분과 향기캡슐의 이중효과로 세탁물의 냄새까지 없애주는 `소취세제`
- 대한민국 대표 세탁세제 비트가 선보인 프리미엄 액체세제 `이노비트`의 두 번째 제품
- 옷을 입은 후 땀이 나거나 냄새가 날 때 옷을 두드리면 항기 캡슐이 터지면서 상쾌하게



생활용품 전문 기업 CJ라이온(대표 한상훈)의 대표 세탁세제 `비트`의 프리미엄 액체세제 `이노비트(INNO BEAT)`에서 신제품 `이노비트 데오캡슐`(사진)을 출시한다.

`이노비트 데오캡슐`은 소취 성분과 향기캡슐의 이중 효과로 세탁물에 배인 불쾌한 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소취세제`로 세탁 후에도 오래도록 상쾌한 향을 유지해준다. `이노비트 데오캡슐`로 세탁한 옷을 입고 몸에서 땀이 나거나 냄새가 날 때 옷을 가볍게 비비거나 문지르면, 옷 속에 있던 향기캡슐이 터지면서 향기가 나는 특징이 있다.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맞은 비트는 찌든 때와 숨은 때까지 빼주는 뛰어난 침투 세탁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아 왔다. 프리미엄 액체세제 `이노비트` 외에도 바이러스 제거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진 세척력을 자랑하는 `비트 분말`, `액체비트 진드기 침투세탁`, `액체비트 오래오래 향기가득` 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15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세탁세제 부문 15년 연속 1위, `2016 국가브랜드대상(National Brand Awards)`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CJ라이온의 비트 브랜드 담당자는 "이노비트 데오캡슐은 단순히 향기만 좋은 세제가 아니라 세탁물의 냄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옷에 비비거나 문지르면 새로운 향기가 피어나는 향기 캡슐의 상쾌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노비트 데오캡슐`은 일반·드럼 세탁기 겸용 세제로 세탁기 구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중성세제다. 일반·드럼 겸용 용기 2.0L, 1만 9천 8백원이며 5월부터 주요 오프라인,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