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 영국 품격을 살린 스페셜 컬러 출시

입력 2016-04-29 15:19  



- 한국 시장의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아, 전세계 단독 컬러 런칭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의 대표 카시트인 `스테이지스 LX 아이소픽스`가 스페셜 컬러로 얼그레이 (Earl Gray), 얼베이지 (Earl Beige) 2가지 신규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인기가 높은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로만 출시되는 이번 신규컬러는 영국 귀족을 뜻하는 `얼`(Earl)을 컬러명 앞에 표기할 정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색상을 살린 그레이와 베이지컬러이다.

특히,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가운데 최근 몇 년간 한국 시장에서 높은 성장폭을 나타내고 있는 것을 기념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 되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성과 디자인, 편의성에서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올해만 수차례 품절이 되었고, 최근까지도 5월초 예약판매 일정으로만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마케팅 담당자는 "전세계 많은 국가에서 판매 중인 조이 카시트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아 이번에 전세계에서 단독으로 런칭 되는 카시트를 출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고 밝히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합리적인 가격정책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내 런칭 4년만에 육아용품 시장에서 매년 100% 이상 고속성장을 보이며, 선두 유아용품 브랜드로 발돋움한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안전성과 편의성 디자인 이 돋보인다.

최신 카시트 안전 시스템인 아이소픽스와 기존 벨트형 장착이 모두 적용 가능해 2중으로 아이 안전을 책임질 수 있으며, 국내 안전기준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안전 인증 기준을 통과하여, 전후방 테스트 및 측면 충돌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또한, 후방장착 기간 역시 다른 카시트 대비 긴 18kg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어, 사고 시 아이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시켜 줄 수 있다.

카시트에서 벨트를 제거하거나 다시 멜 필요 없이 원터치로 헤드레스트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이너시트 제거 후 아이가 사용할 시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므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며, 원터치로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 시 자동으로 어깨벨트 높이도 5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
이외에도 아이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전용 캐노피가 있어, 자외선 등 햇빛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아이의 연약한 피부건강까지 고려해 100% 오가닉 코튼으로 신생아 이너시트를 만들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