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가 순수해서 더 웃긴 남자 안재현이 ‘신서유기2’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전방위적인 활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3일 오전 10시 tvN go ‘신서유기2’는 세 번째 에피소드 6개의 영상 클립을 티빙과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신서유기2’에서는 첫 번째 촬영지 중국 청두 여행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졌다. 먹음직스러운 청두의 명물 요리를 앞에 두고 펼쳐진 ‘삼국지 게임’과 ‘사자성어 게임’ 등을 비롯해 드래곤 볼 7개 모두를 걸고 펼쳐지는 개별 미션 등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됐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선 화려한 입담은 없지만 ‘해맑은 뇌’와 ‘4차원 리액션’으로 반전의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 안재현이 누리꾼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무엇보다 ‘삼국지 게임’과 ‘사자성어 게임’에서 드러난 안재현의 ‘미친’ 존재감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도 웃다 지쳐 황당하게 만들 정도로 강력한 한방을 자랑했다.
안재현은 ‘오매’를 듣고도 ‘오매불망’을 맞히지 못했고, ‘춘하추동’ 문제에선 ‘춘하신년’이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의 백치미에 놀란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은 안재현을 꼭 끌어안으며 “너는 능력자다. 몇 안 되는 바보니까”라고 위로했다.
더욱 황당한 것은 이런 안재현이 여행 내내 손에서 책을 놓지 않고 있다는 사실. 이에 “이렇게 할 바에는 책을 보지 마”라는 강호동의 말에 더욱 긴장한 안재현이 손과 발까지 떠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안재현은 자신을 위로한다며 자꾸 심기를 건드리는 형들에게 “그냥 시작해요”라며 버럭 언성을 높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tvN go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된다. 재편집을 거친 TV판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