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길, "강력한 우승후보 만났다"

입력 2016-05-03 15: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길의 감탄을 자아낸 래퍼는 누굴까.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Mnet `쇼미더머니5`가 치열했던 예선 현장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전 시즌 사상 최다 지원자 수를 기록한 1차 예선 현장이 담겨 있다. 지난 3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쇼미더머니5` 1차 예선에는 9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예선 현장에는 ‘쇼미더머니5’를 이끌어 나갈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길-매드클라운, 사이먼도미닉-그레이 등 8명의 프로듀서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등장해 지원자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특히 1차 예선에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참가자부터 실력파 래퍼까지 개성 넘치는 매력의 참가자들로 가득했다. 예고편에서 길은 “우리나라에 래퍼가 이렇게 많았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대단했다”며 1차 예선의 규모에 놀라워했다. 또 그는 “강력한 우승후보를 만났다”고 밝혀 실력자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 `쇼미더머니5`에 지원했다는 사실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실력파 래퍼로 알려진 G2, 레디, 비와이, 진돗개, 원, 샵건은 물론 샵건을 응원하기 위해 예선현장을 찾은 지난 시즌 준우승자 송민호, 쥬얼리 전멤버 하주연, 정준하 등 다양한 지원자들의 모습이 살짝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시즌 사상 최초로 진행된 해외예선 현장도 함께 공개됐다. 지난 3월 19일 미국 LA에 위치한 ‘Korova DTLA’에서는 미국 예선이 실시됐다. 당시 예선현장에는 길, 도끼, 사이먼도미닉, 쿠시와 함께 세계적인 프로듀서 팀발랜드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팀발랜드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마돈나, 브리트니 스피어스, 제이지, 닥터드레 등 수많은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 온 전설적인 프로듀서. 도끼는 “LA심사에 팀발랜드가 온다고 해서 엄청 놀랐다. 참가자들의 수준 역시 무척 높았다”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쇼미더머니5`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사진=Mnet)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