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수주와 박성진이 세계적인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의 메인을 장식했다. 이어 `서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6인`에 지드래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모델스닷컴은 수주에 대해 "스트릿 스타일과 아름다움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라이징 스타 중 한 명"이라고 극찬했다. 또 박성진에 대해 "다른 스타 모델들과 달리 그 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매혹적이면서도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인다"라고 소개했다.
수주와 박성진은 `모델스닷컴` 표지를 장식한 것은 물론, 가수 지드래곤, 포토그래퍼 홍장현, 패션디자이너 정욱준 등과 함께 `서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6인`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수주는 2014년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세계 모델 랭킹 ‘톱 50 모델’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된 바가 있으며, 샤넬(Chanel), DKNY, 톰포드(Tom Ford) 등 유명 브랜드들의 월드와이드 캠페인 모델로 활동했다. 뿐만 아니라 예술 주간지 ‘뉴욕 매거진’ 에서 주목해야 할 모델로 선정되어 한국의 위상을 높였다.
또 박성진은 남성 최초로 `모델스닷컴`의 남성 모델 랭킹 TOP 50 MEN에서 27위에 등극했다. 또한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월드와이드 캠페인에 참여해 주목받은 바 있으며, 민 머리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특유의 분위기로 패션계를 사로잡고 있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각종 행사에서도 셀럽으로 초청받고 있는 이들은 국내외 보그, 바자, W, 등 메인급 매거진의 화보를 장식, 광고 촬영 등 패션 광고계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