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서울 남자 12인이 빛나는 일상을 화보로 공개한다.
라코스테(LACOSTE)는 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의 아이콘 ‘피케 폴로 셔츠’를 기념하기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를 진행한다.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는 뮤지션, 셰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각 분야에서 진정성과 영향력 있는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한 라코스테의 디지털 소셜 프로젝트로 서울을 비롯해 파리, 뉴욕, 런던, 밀라노 등 매년 전 세계 10개국 이상이 참여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국의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패션 매거진 <레옹>과 함께 협업하였으며, 라코스테 폴로셔츠와 함께한 서울 사는 멋진 남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순간을 포착했다.
각 분야별 12인의 아이콘이 선정되었으며,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큐, 실력과 창의성을 두루 갖춘 스타 셰프 정창욱, 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휘황, 뮤직비디오&CF 감독 김지용 등 다양한 분야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이세희가 전개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하이브로우’도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화보는 <레옹> 5월호 및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과 브랜드 공식SNS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