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와 연어를 함께 선보여 주목 받고 있는 술집 프랜차이즈 `육회먹은연어`가 WBFF ASIA의 협찬사이자 공식 스폰서로 지정됐다.
육회먹은연어는 1등급 국내산 한우와 노르웨이 생연어만을 사용, 모둠메뉴를 비롯해 육회비빔밥, 연어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홍대본점, 강남점 등을 비롯해 전국에 총 10개 지점을 오픈해 영업 중에 있다.
관계자는 "WBFF 아시아의 공식 협찬사로 지정돼 기쁘다"며 "WBFF가 향후 펼쳐나갈 국내 피트니스 사업의 성공을 함께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육회먹은연어가 협찬하는 WBFF ASIA는 세계적 피트니스 단체 WBFF와 라이선스 계약으로 출범한 아시아 위원회로 오는 22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WBFF 아시아 챔피언쉽을 개최할 예정이다.
WBFF ASIA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업체인 육회먹은연어가 참여함으로써 피트니스 관련 업체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협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고 있다"며 "향후 보다 폭넓은 협찬참여가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WBFF 아시아 챔피언쉽은 카니발과 같은 의상, 메이크업, 음악과 함께 하는 하나의 축제이자 총 1만5000달러의 상금이 부여되는 지상최대의 피트니스 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