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미가 패치를 부착해 셀룰라이트를 감소할 수 있는 ‘마이미원더패치 파워에디션’을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16일 오전 12시 30분에 론칭한다.
이번에 편성된 론칭 방송에서는 ‘마이미원더패치 파워에디션’ 복부용 패치 8박스와 상체용 3박스, 하체용 3박스 총 14박스로 진행되며 최다구성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특허물질 3가지 황기추출물(특허 제 10-1293835호), 당귀추출물(특허 제 10-1454970호), 차전초추출물(특허 제 10-1426415호)이 함유돼있다.
황기추출물은 황기와 차전초의 복합 추출물로 비만증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된다. 당귀추출물은 당귀로부터 추출되는 정유 분획물을 포함하는 체지방과 셀룰라이트를 감소, 예방효과를 갖는 아로마 오일 조성물이다. 차전초추출물은 튼살을 개선,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특허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자연유래성분 5가지가 함유돼있어 패치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셀룰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다. 또 붓기 완화와 피부 탄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된다.
특히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 셀룰라이트가 넓게 분포된 부위에 붙일 수 있도록 사이즈를 이전 제품보다 약 25% 크게 디자인했다. 복부용 패치의 경우 아랫배와 옆구리를 동시에 감쌀 수 있는 대형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상, 하체용 패치는 돌려 감을 수 있도록 넓이와 길이를 늘렸다.
또 물결무늬의 웨이브 에어(Wave Air) 공법이 추가돼 피부결 사이 들뜸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부착할 수 있다. 또 두께가 0.4mm로 얇아 운동 및 일상생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GS에서의 첫 론칭 방송을 기념해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복부용 패치 2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전 시즌 제품인 ‘마이미원더패치’는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총 누적 판매 수량이 3,00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