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팬사인회는 에스콰이아 광고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에스콰이아 온라인 광고 영상이 2,200만 뷰를 돌파하고 박서준이 광고에서 착용했던 제품이 `박서준 구두`로 불리며 매출이 300% 이상 급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 날 박서준은 현장접수와 다양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과 함께 팬사인회를 가졌다. 특히 광고 `키스편`의 한 장면을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익살스러우면서도 도발적으로 재현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상무는 "에스콰이아에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인 모델 박서준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서준이 광고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 직접 선보이며 눈길을 끈 구두는 뒤축이 자동으로 복원되는 `E-리턴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구겨도 구겨지지 않는 구두`, `박서준 구두` 등의 별칭을 얻으며 화제가 된 제품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