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여름 시즌 푸르고 시원한 숲 등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와 깨끗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 청량감이 느껴지는 패턴을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하지원은 화이트 컬러의 에스닉한 블라우스와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크롭 팬츠를 매치해 맑고 깨끗한 인상을 주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늘거리는 부드러운 소재의 에스닉 블라우스는 배색 자수와 수술 테이프로 포인트를 살려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으며, 폴리 소재의 와이드 크롭 팬츠는 여름 시즌에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간단하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 형 블라우스는 여름철 특히 유용한 아이템이다.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통기성을 갖췄다. 화보 속 하지원은 블루 컬러의 아우터 형 블라우스 안에 레이스 소재의 튜닉형 블라우스와 화이트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청량감을 극대화시킨 스타일을 완성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활동적이고 건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을 즐겨 입는 여성을 위한 패션도 함께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캐주얼 점퍼는 나일론 경량 스판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원은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레깅스 반바지를 함께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려한 프린트와 톡톡 튀는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점퍼는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더위에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한다. 통기성이 우수한 티셔츠와 탄성회복력이 뛰어난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여름에도 쾌적함이 느껴지는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 밖에도 포멀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린 룩부터 가벼운 운동 시 함께하기 좋은 액티브한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김일영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이번 여름 시즌에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맑고 깨끗한 컬러와 뛰어난 통기성, 신축성으로 쾌적하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시원한 착용감까지 갖춘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컬렉션으로 더위에 지친 일상을 활기차게 바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원과 함께한 크로커다일레이디 2016 여름 시즌 컬렉션은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