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시즌이 한창이다. 매 시즌마다 경기 관람객 수는 늘어날 만큼 야구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중 여성 관중도 큰 비율을 차지하면서 늘어가고 있다.
하지만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경기를 즐기다 보면 점점 강해지는 자외선과 요즘 농도 짙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손상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경기 관람 전 후 꼼꼼한 피부 관리는 필수로 야구 경기를 관람할 계획이라면 아래 제품들에 주목해보자. 경기를 보러 가기 전 메이크업부터 다녀온 후 애프터 케어까지 야구 시즌을 즐기기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으로 야외 경기 관람 걱정 끝
폴라초이스의 캄 레드니스 릴리프 SPF30 미네랄 모이스처라이저는 순한 미네랄 베이스 성분이 UVA와 UVB를 차단해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며 피부 진정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의 겉과 속을 철저하게 관리해준다.
가벼운 로션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 순하고 자극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자외선을 차단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지복합성 타입과 가벼운 생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 피부 건강과 수분을 함께 보호해주는 중건성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에 맞는 자외선 차단을 도와준다.
★두 뺨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한 사랑스러운 응원 메이크업
쏘내추럴의 블로썸 치크 쿠션은 꽃잎처럼 밝고 환한 컬러가 밋밋한 얼굴에 물들어 생기 있고 화사하게 얼굴빛을 살려주는 소녀 블러셔 꽃물 쿠션이다. 소녀처럼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피치핑크와 차분한 듯 여성스럽고 수줍게 연출해주는 코랄 오렌지 2가지 컬러로 통통 튀는 색이 아닌 어느 피부에나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복숭아꽃, 벚꽃, 장미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쿠션 타입으로 밀착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유분기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려 시간이 지나도 번지거나 지워짐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10분 마스크로 묵은 각질은 제거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 완성
글램글로우의 유쓰머드™ 팅글엑스폴리에이트 트리트먼트는 머드 속 생 녹차 잎이 들어간 독특한 포뮬라로 생 녹차잎으로부터 항산화 물질을 지속적으로 머드에 전달해 10분만에 빛나는 생기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며 자연 유분은 보존한 채 피부 불순물만을 제거해 피부는 탱탱하게 모공은 더욱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피부 타입, 남녀 구분 없이 사용가능하며 1주일에 1-2회 사용해주면 피부 광채와 생기를 살려주고 활력을 유지해준다.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에 이중 보습막으로 피부장벽 강화
쏘내추럴의 판테놀10 S.O.S 가드 크림은 고농축 판테놀이 10%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극 건조한 피부를 위해 진정과 장벽복구를 도와준다. 산뜻한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면서 이중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는 순간 비타민B5로 전환되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자연유래 보습인자 성분과 망고씨드 버터 성분이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고 다양한 식물 보습 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유연함을 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