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리 물리아 리조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여름철 휴양지의 뜨거운 태양과도 맞설 수 있는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성을 갖췄으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블랙야크의 여성라인과 오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이후 더욱 성숙한 여인으로서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신세경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시아 대표 모델 이봄찬,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신예 모델 김희선까지 ``Youth has no rules (청춘에는 아무 규칙이 없다)`이라는 컨셉으로 실제 친구들과의 여행을 엿 보는 듯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세 명의 모델은 여름철 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발리 속 다양한 장소에서 래쉬가드는 물론 워터레깅스와 티셔츠 등 블랙야크의 `썸머 컬렉션` 제품을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시원한 룩을 선보이며 썸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블랙야크 올 여름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해 신체를 보호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래쉬가드 21종 이외에도 자체개발 냉감 기술인 야크 아이스(YAK ICE) 티셔츠, 쿨맥스 티셔츠, 워터 팬츠 등 덥고 움직임이 많은 여름철 필요한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했다.
남윤주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팀장은 "기존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또래 친구들의 실제 여행 모습 같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기능성 제품들의 스타일링이 화보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화보 속 공개 되지 않은 A컷 같은 B컷을 함께 공개한다"고 말했다.
한편, 젊은 열정을 응원하는 블랙야크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밖에 있다` 일환으로 전개되는 여름 캠페인은 나일론 6월호 화보에 이어 싱그러운 세 청춘의 여행 스토리를 담은 디지털에세이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