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 신수지가 스크린골프 ‘지스윙’의 새 얼굴이 됐다.
신수지의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25일 “신수지가 유명 골프 레슨 프로 장재식, 김현명과 함께 오는 6월 출시를 앞둔 지스윙 멀티 CF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지스윙 멀티 CF는 지스윙 멀티가 필요한 순간을 골퍼들이 공감할 만한 8가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지스윙은 전편에서도 배우 김수미가 출연해 ‘실력이 곧 매너’라는 슬로건의 재미있는 골프 매너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CF에도 골퍼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지스윙은 “리듬체조, 볼링, 골프, 예능 등에서 멀티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레슨, 연습, 라운드 세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신제품 지스윙 멀티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수지는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유쾌 발랄한 성격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리듬체조와 프로볼링에 이어 골프에도 도전하며 만능 스포테이너 입지를 굳히고 있는 신수지가 지스윙의 홍보모델로 발탁돼 기쁘다”며 “신수지의 지스윙 멀티 CF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수지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골프전문채널 JTBC 골프 여성 전문 골프 레슨 프로그램 ‘신수지, 천이슬의 스윙스윙’에 출연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