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딸내미’ 송지은이 가녀림 속 숨겨왔던 탄탄한 반전복근을 공개했다.
매거진 SURE(슈어)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송지은은 스킨톤 크롭탑과 숏팬츠, 시스루 등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한껏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리를 곧게 펴고 의자에 누워있는가 하면, 어깨를 활짝 편 채 여유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탄탄한 라인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송지은은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피네테스를 언급했다. 피네테스는 필라테스와 헬스를 접목해 라인의 전체적 균형을 잡아 주는 신개념 운동법. 이외에도 송지은은 “평상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한다. 생활 속 계단운동이 힙과 하체의 탄력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덧붙였다.
걸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 독특한 음색을 지닌 솔로 가수에 이어 연기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송지은은 최근 종영한 KBS1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주인공 오 봄 역할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자랑한 ‘우리집 꿀단지’ 속 송지은은 착하고 정의로운 사회 초년생 오 봄 역할을 맡아 ‘국민 딸내미’라는 애칭을 얻으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송지은의 몸매 관리법과 속내를 알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SURE(슈어)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