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분야는 ▶2N1라움 홈 스타일링 분야의 기술 개발 ▶SNS·MCN(Multi Channel Network·1인 미디어)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사업 ▶이를 기반으로 한 상품판매사업을 포함한다.
특히 , KBS미디어 뉴미디어 본부 김경훈 팀장은 "투앤원 그룹의 2n1라움홈스타일러 솔루션은 B2C 서비스 트래픽 안정성을 지원하고,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 등 온라인 미디어를 위한 웹 기반 콘텐츠를 제작.유통하고 동시에 판매까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KBS미디어가 확보한 SNS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 노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변화하는 주거 문화와 예쁜 집, 꾸며진 집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인테리어가 아닌 홈스타일링을 통해서 소비자의 Needs를 만족 시킬 수 있는 2n1라움 홈스타일러 솔루션의 3D 셀프 홈 스타일링 시뮬레이션 기술과 스타일링에서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비즈니스 모델이 향후 주거 트렌드를 새롭게 이끌 사업으로 적합하다는 평가가 배경이 됐다.
주거문화와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은 상황에서 2n1라움 홈스타일링의 경쟁력은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문가를 지원 하여 사용자들에게 가성비를 높일 수 있도록 한다. 2016년 6월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통해서 사용자들을 만난다.
투앤원 그룹과 KBS미디어는 향후 다양한 사업을 중국·일본·말레시아·베트남·태국 등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