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후원하며 참가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어린이 미술대회가 열린다.
유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와 첨이첨이`를 운영하는 GB STYLE은 2016년 지비스타일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지지하는 취지로 계획돼, `나의 꿈, 우리 가족의 꿈! 꿈을 담아요`라는 주제로 1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1인 1작품만 접수가 가능하다.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통해 작품과 신청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대 어린이 복지 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며, 모든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비스타일이 응모작품 1점당 1천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유치부(4~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구분되며 참가 신청서는 지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부문별(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이 될 예정이며 단체장상은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1명, 한국전통문화재단 이사장상 1명, 한국아동미술학회 회장상 1명, 그리고 우수지도자상 2명으로 수상된다.
부문별로 1명씩 수상되는 대상에게는 상패와 함께 장학금이 부상으로 주어지는 등 총 119명에게 수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수상자는 8월 17일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