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 늘어나는 야외활동만큼이나 아이들의 서머 스타일이 신경 쓰인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 에서는 상의, 메쉬캡, 아쿠아 슈즈를 핵심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더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제안했다.
■ 화려한 패턴으로 여름 무드 물씬~
여름 하면 떠오르는 트로피컬 무드를 선택해 패셔너블한 키즈 서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무더워진 날씨만큼이나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의 패턴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하와이안을 연상케 하는 밝은 컬러의 원피스나 티셔츠를 착용하면 입는 것만으로도 휴양지에 있는듯한 시원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인 만큼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를 위해 흡수성이나 통풍성이 좋은 면소재 또는 메쉬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여름 모자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우리 아이의 피부를 사수하기 위한 썬캡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모자를 불편하게 느끼는 아이들에게는 머리 부분이 뚫려 답답함이 덜한 디자인이 좋다.
자외선을 막아주는 썬캡은 소재나 패턴에 변형을 주어 플라워 패턴이나 귀여운 캐릭터가 가미된 제품을 선택하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통풍성이 좋은 메쉬 소재 사파리 모자나 스냅백은 장시간 착용하기 좋아 물놀이, 캠핑 등 야외활동 때 제격이다.
■ 발끝까지 완성하는 써머룩
센스 있는 서머룩을 완성하기 위해선 발끝까지 신경을 써야 한다. 활동성이 많은 여름철 신고 벗기 편안한 벨크로 스타일 샌들은 아이들에게 항상 인기가 높다. 매일 착용하는 샌들의 경우, 대부분의 아이들은 핑크와 블루 컬러를 가장 선호한다. 여기에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선택하면 더욱 시원한 느낌을 준다.
지난해부터 인기를 모은 아쿠아슈즈는 올해도 각광받고 있다. 물에 젖어도 건조가 빠르고 물속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는 계곡이나 해변 어디에서나 착용 가능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