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골퍼를 위한 세련된 쿨-라운딩룩

입력 2016-06-02 15:21  

다가오는 8월에 열리는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서 112년 만에 골프가 정식 종목 채택되면서 최근 골프 입문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골퍼일수록 경기력 향상도 중요하지만 라운딩을 재미있게 즐기는 것이 우선이다. 세련된 골프룩 연출을 통해 필드 위에서의 스타일 경쟁에서 승리하는 기쁨을 맛보는 건 어떨까. 최근 골프웨어 업계에서는 여름 더위에 대비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 평상 시 착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예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까스텔바쟉은 뜨거운 여름 더위에 대비해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를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의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형 골프웨어로 피케이 원피스에 파라솔과 해변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를 배치해 바캉스 무드를 살렸다. 여기에 까스텔바쟉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인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을 활용해 경쾌함을 선사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프 라운딩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100% 면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부드러우며, 햇빛이 강한 여름철 필드에서 장시간 라운딩을 진행하더라도 땀 흡수가 빨라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SGF67는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67필드가드를 선보였다. 67필드가드는 필드에서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골프웨어로 물놀이에선 래시가드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웨어다. 냉감기능과 UV차단기능을 함께 소재에 반영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축성이 우수하다. 특히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속건 기능으로 한여름에도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은 가볍고 시원한 숏팬츠 3종을 출시했다. 숏팬츠 시리즈는 여름 골프장은 물론 휴가철 복장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북유럽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웨덴 디자이너 뱅트 앤 로타의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플라워 패턴 반바지는 바지 길이가 짧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우수하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여름용 기능성 티셔츠 3 레이어드 컬러 티셔츠를 출시했다. 3 레이어드 컬러 티셔츠는 심플하면서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기어 라인 아이템이다. 기능성 폴리, 시원한 감촉의 냉감 소재 등을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라운딩 시 쾌적하고 유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비침 방지 기능까지 더해져 햇빛이 강하고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곡선 컬러 배색과 Y자형 칼라가 접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