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찾아온 여름 ‘원피스’로 대비하자

입력 2016-06-08 15:06  


뜨거운 햇살 아래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돌며 여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올해는 예년보다 훨씬 길고 무더운 여름이 찾아올 것이라 예상됨에 따라 한층 시원한 여름 패션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원피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받고 있지만 편안하면서도 통풍이 잘 돼 여름이면 자주 찾게 되는 단골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일상의 힐링을 위한 패션,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땀나고 습한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머스트 아이템이다. 바캉스 패션으로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지만 활동성이 높고 입고 벗기에도 편해 일상생활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에스닉 패턴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는 빈티지한 매력을 더해 여름 패션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유연한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한껏 강조할 수 있다.
▲ 바캉스 여행 패션, 바닷바람에 흔들리는 플라워 패턴 스커트
올여름은 화사하고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 스커트로 바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평소 일상생활에서 입지 않는 대담한 컬러나 메이크업 등을 도전해보는 것도 색다른 묘미다. 부드러운 촉감의 잔꽃 무늬의 스커트는 구김과 비침이 적어 야외 활동이 많은 여행에서 매우 실용적이며, 뜨거운 여름을 좀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여기에 너무 멋 부리지 않은 듯 깔끔한 슬리브리스 톱 위에 화이트 베스트를 매치하면 훨씬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스카시 숏 베스트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경쾌하면서 상큼한 서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자외선을 막아주는 챙 넓은 모자, 선글라스 등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 중 하나다.
▲ 외출 혹은 데이트 패션, 여성 롱 프린트 원피스
발목까지 오는 긴 길이감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우아하면서 포멀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튀지 않으며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은 패턴은 은은한 멋이 난다. 편안한 코튼 소재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외출 시는 물론 데이트 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원피스와 함께 포인트로 가방이나 슈즈 등을 갖추면 멋스러운 느낌이 배가되며, 코디 방법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링을 만들어낼 수 있다. 특히 가죽 소재의 핸드백과 샌들을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 매력적이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