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XIA(김준수)가 `쇼미더머니`에 출연 중인 래퍼 비와이를 응원했다.
XIA준수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시아 투어 콘서트 ‘2016 XIA 5TH XSIA TOUR CONCERT’를 개최, 공연에 앞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정규 4집 앨범 ‘XIGNATURE’를 비롯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XIA준수는 이날 ‘비단길’을 함께 작업했던 래퍼 비와이에 관해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현재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 중인 상황.
그는 “최근 2-3년 전부터 힙합을 좋아하게 됐다”며 “비와이 씨가 ‘쇼미더머니4’를 나올 때 봤다. 어떻게 보면 운이 안 좋고, 상황이 안 좋았을 수도 있지만 당시에 제가 봤을 때는 우승자라고 느꼈다”라며 “이번에 나가면 무조건 우승해라. 우승할 수 있을 거라고 얘기해줬고, 주위에도 홍보할 정도로 팬이다”라고 말했다.
“또 독실한 크리스천의 모습이 멋있어 보였다”며 “실력적으로는 최고라 생각한다. 응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XIA준수의 아시아투어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으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나고야, 고베, 요코하마, 중국 광저우, 태국, 상해, 홍콩까지 총 8개 도시 15회 공연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