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불확실한 보험시장을 위해 "보험인지원센터"설립

입력 2016-06-14 17:57   수정 2016-06-14 17:59

- 불확실한 보험시장을 위해 "보험인지원센터"설립
- 보험 설계사 이직률을 줄이는 방법
- 보험회사와 마케팅 회사의 만남
- 퍼스널브랜딩시대 보험은 내 자신을 판매하는 사업이다
-보험인들의 "인생멘토"가 되고 싶어요

링크컴퍼니 음성빈 대표




<불확실한 보험시장을 위해 "보험인지원센터"설립>

안녕하세요 링크컴퍼니 대표 음성빈 입니다. 보험시장이 축소화를 통해 이직도 많아지고 보험 DB, 재무상담
DB를 공급해주는 보험회사로 이직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몇 년 동안 쌓아온 고객과 잔여 수당을 포기 하면서 까지 보험DB를 주는 회사로 이직하기란 쉽지 않다.
이유는 고객과의 약속과 신뢰가 우선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잠재 고객의 고갈 되고 또는 지인 영업을 더 이상 하지 말아야지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보험시장에서
"보험인지원센터"는 보험DB를 본인이 직접 만들기 강좌를 진행 하려 합니다.

제목: “ 평생 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장착하라 ”

<보험 설계사 이직률을 줄이는 방법? 없을까요?>
본인 스스로 가망 고객 만들 수 있는 쏠루션 알고 있다면 유효성이 있는 가망고객을 직접 확보 할 수가 있을 것이다.
금융 감독원도 현재 보험설계사 이직 및 퇴직 잦아 불완전 판매 및 `고아계약`고객 피해가 커지고 있다.
금융 감독원에 자료 1년이 넘은 설계사 정착률은 2013년 35.7%, 2014년 34.2%, 2015년 36.3% 등
매년 30%대이며 설계사 10명 중 7명은 그만두거나 이직을 고려 한다.

이유는? 친인척이나 친구를 유치하고 난 후에는 더 이상 영업 확장이 어려워 그만두는 사람이 대부분이며
"가망고객발굴이 어려움을 호소 한다"고 말했다.

1. "보험인지원센터" 가망고객 발굴시스템 강좌는 보험설계사에게 불확실한 직장에 대한 확신을 갖게 만들어준다.
다시 말해 이직을 고려할 필요가 없어지고 본인 자생력을 갖게 된다.
대부분 보험회사 원수사나 법인에서 보험DB를 공급하는 조건으로 입사 상담이 진행이 된다.
보험인지원센터는 보험인들을 가망고객으로 부터 자유롭도록 보험회사의 이직과 퇴사를 줄이고자 가망고객 발굴 시스템 오픈하였습니다.

2. 가망고객 발굴 시스템 "눈높이강좌"는 한 번의 강의로 영원히 본인의 소유가 된다.
가망고객 발굴 시스템 강좌는 1달의 과정 안에 보험DB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여 신규 가망고객 발굴 시스템이 영원히 본인의
소유가 될 수 있도록 첫 발을 내딛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보험회사와 마케팅 회사의 만남>

마케팅회사(마케팅선) 9년 그리고 돈안드는 블로그 마케팅을 3년 연속 "재능기부 무료교육" 실시 진행 회사를 운영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전국을 다니면서 3년 동안 재능기부 무료 마케팅 강의를 했던 것입니다.
이유는 보험영업을 어려움을 쉽게 마케팅으로 풀어보고 싶었습니다. 현재 300여명의 제자 및 수강생들이 가망고객발굴
시스템을 기반으로 독립적으로 전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으면 흐믓 합니다.

현재는 보험회사와 마케팅회사와 협업을 통해 가망고객발굴을 위한 교육지향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회사 (마케팅선, 터닝컴퍼니,링크컴퍼니)
이제는 보험회사에 디비를 구걸하거나 구매를 해서 사용하지 말고 스스로 자생 능력을 배양 해야 한다.
망고객 발굴은 소통과 협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그래서 꼭 필요한 "인생멘토" 만나야 합니다.
보험인지원센터는 마케팅을 기반으로 보험인들에게 친근하고 익숙한 멘토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보험인들의 "인생멘토"가 되고 싶어요>

회사 경영 및 영업을 10년 이상 해보니 갈 곳이 없어 보험인으로써의 직업적 가치와 자부심을 잊고 안타깝게 다른 일을 찾아
이력서를 넣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그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멘토가 되어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현재 가망 고객발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전문성과 실력을 배양하는 교육지향 사업에도 힘을 쏟아볼 생각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세상에서 보험인들이 빨리 적응하고 접목하여 뒤쳐지지 않길 기원하는 바램으로 보험인지원센터롤 운영할 계획입니다.
향후 계획은 전문성과 인성이 좋은 분들과 좋은 인연을 맺어 사회에 기여하는 공익사업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한국 가망고객발굴 교육 협회> <한국바이럴 마케팅 공식지정 교육원>
<블로그마케팅 전문교육과정> <홈페이지마케팅 전문교육과정>
<후반부마케팅 문교육과정> <CRM을 통한 고객관리 전문교육과정>

insudown1004@naver.com 카카오톡 ID : bohum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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