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보이스퍼표 여름 시즌송을 공개한다.
지난 3월 2일 데뷔 싱글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를 통해 달콤한 사랑의 하모니를 들려줬던 신인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17일 정오, 애절한 발라드곡 `여름감기`로 우리 곁을 찾아온다.
`여름감기`는 더운 날의 감기처럼 지독한 이별의 후유증을 앓고 있는 남자를 노래하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메인보컬 정대광의 호소력 짙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멤버 모두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는 보이스퍼표 하모니가 일품이다.
아울러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리듬감 있는 피아노 연주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탁 트인 감상을 선사한다.
연인의 달달한 로맨스를 표현한 데뷔 싱글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부터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애절한 발라드곡인 신보 `여름감기`까지 폭넓은 음악적 행보를 보이고 있는 보이스퍼는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소화하고 있다.
실제로 보이스퍼는 R&B, 발라드, 록, 팝 등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보컬그룹으로 솔리드, 브라운 아이드 소울, 노을, 2AM 등에 이어 다시금 보컬 그룹 제2의 전성기를 이끌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보이스퍼는 공연을 비롯해 각종 음악 방송,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