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와 애프터스쿨 & 오렌지캬라멜 레이나의 신곡 `달고나`가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17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산이와 레이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달고나’는 멜론, 올레뮤직, 몽키3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산이와 레이나는 2014년 여름 `한여름밤의 꿀`로 그해 7월 월간 음원 차트를 비롯해 연말 시상식까지 모두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올 여름 또 한 번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수많은 음원 강자들을 제치고 음원 차트를 휩쓸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름 콜라보 시즌송하면 ‘산이X레이나’라는 공식이 입증된 것.
뿐만 아니라 ‘달고나’의 음원 차트 석권에 힘입어 전작 ‘한여름밤의 꿀’ 또한 음원 차트에 재진입 하는 등 믿고 듣는 산이X레이나 표 콜라보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여름밤의 꿀’이 썸을 타는 남녀 간의 풋풋한 이야기였다면 ‘달고나’는 썸이었던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돼 달콤한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특히, 산이 특유의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 가사와 레이나의 꿀 같은 보이스가 완벽히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17일 발매된 산이X레이나의 신곡 ‘달고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플레디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