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볼거리를 선사할 감동 드라마 ‘국가대표2’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네티즌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조회수 300만을 돌파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담아낸 ‘국가대표2’의 티저 예고편은 가슴 뭉클한 감동뿐만 아니라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것.
네이버와 CGV, 메가박스 페이스북 등에 공개된 ‘국가대표2’ 티저 예고편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럽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누적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
‘국가대표2’의 티저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두레수애님과 천만요정 달수님의 조화라니 기대됩니다!!! 국대2 파이팅”, “확실히 믿고 보는 배우 오달수!”, “좋은 배우들 많이 나왔네! 보고 싶다 빨리”, “예고편만 봐도 박진감이 넘치네! 1편 재미있게 본 1인으로서 2편도 기대해봅니다”, “올여름 기대작 리스트에 포함시켜 봅니다”,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야기라니! 올 여름을 강타할 기대작으로 개봉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실제 경기만큼이나 박진감 넘칠 것 같아서 기대만땅!”, “보기만 해도 시원하당ㅋㅋㅋ완전 기대중 빨리 개봉하길!!”, “예고편 보고 바로 여름 영화 리스트로 올렸습니다~” 등 폭발적인 호응들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수애, 오달수, 오연서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긴박감 넘치는 경기 장면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보여주며, 영화 ‘국가대표2’는 2016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티저 예고편 공개 이후 연일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국가대표2’는 시원한 볼거리와 가슴 뭉클한 감동, 유쾌한 웃음 폭탄으로 무장한 채 오는 8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