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생연(HLSI)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이론으로만 배우던 과학을 대자연속에서 직접 탐구하며, 놀이를 통해 원리를 익히는 2016년 여름방학 캠프를 개최한다.
한생연 2016년 여름방학캠프 참여대상은 만 6세부터 중3까지이며, 7월 18일부터 8월 25일까지 새롭게 꾸민 한생연 자연학교(강원도 홍천)에서 열린다.
2016년에 진행될 한생연 여름방학 캠프는 학년별, 테마별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6~7세의 유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유아감성캠프, 명품 레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승마와 수상레져캠프, 로봇과 공학에 초점을 맞추는 ▲자연 속 공학캠프, 전문적인 곤충 채집과 심도 깊은 탐구로 진행하는 ▲곤충사랑캠프, 독립심과 위기대처 능력을 키우는 ▲생존전략캠프, 호기심과 탐구력을 키우는 ▲ 저학년 호기심캠프, 스포츠를 좋아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포츠 과학캠프, 영어에 자신 있는 학생이라면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로빈슨크루소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여름철 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과학탐험대캠프, 새로 개발된 망원경으로 여름철 별자리와 은하수를 관찰하고 망원경을 분해 조립하는 ▲별바라기캠프, 다양한 공동체 활동과 놀이를 통해 추억을 쌓아가는 ▲추억만들기캠프, 서울의 다양한 역사, 문화적 명소와 한생연의 과학교육 프로그램을 즐길수 있는 ▲서울 과학 역사 문화 체험캠프 등 총 12개 프로그램으로 1일, 1박2일 혹은 2박3일 동안 진행된다.
한생연 여름방학 캠프는 다른 캠프와는 다르게 한생연 소속 전문 연구원이 학생들마다 24시간 밀착 관리를 해주기에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그리고 학생들을 모기, 해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매 캠프마다 자연학교 전체에 모기 방역작업을 실시하며, 야외 숲속 활동도 대형 모기장 텐트에서 실시한다. 기숙사에는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으며, 학생들 개개인에게 모기퇴치 팔찌를 착용하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한생연 캠프장 주변은 평지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재해에서 안전하며, 캠프 기간 중에는 직접 온실에서 재배한 친환경 채소(無 합성비료, 농약, 제초제)가 제공되기 때문에 먹거리 안전도 믿을 수 있다.
한생연 여름방학 캠프는 형제할인, 특강생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문 및 전화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생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현재 한생연 카카오스토리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방학수강권을 증정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