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미니소시지 `맥스봉`이 새 옷을 갈아입습니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정립하고, 제품 패키지를 변경하는 등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Love Your Energy`는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의미로, 맥스봉의 메인 타깃인 20~30대 소비자가 새롭고 다양한 경험으로 삶의 에너지가 넘친다는 의미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맥스봉 전용 SNS 플랫폼을 구축하고, 맥스봉이 필요한 상황을 활용하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