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시지 '맥스봉', 브랜드 전면 리뉴얼

장슬기 기자

입력 2016-06-22 10: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의 미니소시지 `맥스봉`이 새 옷을 갈아입습니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정립하고, 제품 패키지를 변경하는 등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Love Your Energy`는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의미로, 맥스봉의 메인 타깃인 20~30대 소비자가 새롭고 다양한 경험으로 삶의 에너지가 넘친다는 의미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맥스봉 전용 SNS 플랫폼을 구축하고, 맥스봉이 필요한 상황을 활용하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