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은 열대과일 깔라만시로 만든 기능식품 `리얼 깔라만C 클렌즈 100`를 선보였다.
깔라만시는 동남아 전역에서 재배되는 라임류 열대과일로 금귤 만한 크기에 녹색을 띄고 시트론 특유의 신맛과 쓴맛이 주를 이룬다. 레몬보다 많은 비타민C를 함유했고 헤스페리딘과 시네후린, 클립토키산틴, 노빌레틴 등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다. 동남아에서는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과일이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NFC공법으로 한 병당 무려 22개의 깔라만시를 담았다고 밝혔다. NFC 공법은 생과일을 압착방식으로 짜서 착즙을 한 후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을 정도로 순간살균(HTST) 혹은 초고압 살균(HPP) 과정만을 거치는 방식이다. 물과 첨가물을 단 한 방울도 섞지 않고 오로지 깔라만시만을 사용해 제조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칼로리 부담을 줄인 15Kcal 수준으로 낮추고 식사 30~60분전에 마시면 공복감을 억제해준다고 소개했다. 그리고 보관과 휴대가 편하도록 50ml의 사이즈로 구성했다.
음용 방법은 해당 제품 한 병(50ml)에 물(200ml)을 희석해서 마시면 되고 빈속에 먹기가 불편하다면 요거트나 샐러드, 에이드 등에 희석해도 된다.
원액은 과일 착즙 전문기업 베트남 NAFOODS社에서 제조한다. NAFOODS 그룹은 국제 식품 안전 및 품질 기준을 통과해 독일, 미국, 네덜란드 등 12개국에 원료를 수출하고 최첨단 시설과 자체 농장을 보유한 회사다.
관계자는 "365일 건강한 몸을 갖고자 하는 사람들이 리얼 깔라만C 클렌즈 100으로, 꾸준히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