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가 스컬&하하의 신곡에 `MC민지`라는 이름을 걸고 첫 피처링에 참여한다.
스컬&하하의 소속사 QUAN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정준하가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래퍼 `MC민지`로 정준하가 첫 피처링에 참여해 특급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정준하는 7월 2일 발매되는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 피처링에 참여하며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특히, 정준하는 노 개런티로 피처링에 나서 10년 우정을 과시했다. 실제로 정준하는 하하의 피처링 러브콜을 흔쾌히 수락하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피처링에 심혈을 기울이며 의리를 빛냈다.
신곡 제목인 `웃지마`는 정준하가 `MC민지`라는 이름으로 `쇼미더머니5` 예선에 참가했을 당시 선보인 랩 가사로 정준하의 힙합을 향한 진지함이 드러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정준하는 신곡 `웃지마`를 통해 MC민지로서 첫 피처링에 참여하며 `쇼미너머니5`에서 풀지 못한 한을 풀 듯 혼신의 힘을 다해 녹음에 임했고, 한 번에 녹음을 마무리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는 2012년 `부산 바캉스`로 호흡을 맞춘 이단옆차기와 4년 만에 협업한 곡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밝고 경쾌한 썸머송으로 돌아온다.
한편, `MC 민지` 정준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스컬&하하의 새 디지털 싱글 `웃지마`는 7월 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