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 `5+10 추가약정서비스` 프로모션 종료 앞두고 `ADD 10 TIMES 파이널 이벤트`도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운영하는 웨딩 컨설팅 회사 가연웨딩이 6월 한달 간 `1+1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최고 45%까지 할인되는 7~8월 웨딩 촬영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쿠폰 발행 업체는 `메이앤리` 예물 업체와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업체이며, 쿠폰은 스마트 웨딩플래너 `가연웨딩 다이렉트` 앱 등에서 받을 수 있다. 장당 5만원 상당의 쿠폰은 각 업체에서 1장, 가연웨딩에서 1장 총 2장 제공되며, 중복 사용 가능하다.
7~8월 중 사용 가능한 웨딩 촬영 특가 상품도 있다. 데이트스냅과 실내촬영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플리트비체스튜디오` 반값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연웨딩 김소연 본부장은 "다이렉트 앱 방문만으로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매월 새로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말 `5+10 추가약정서비스` 프로모션 종료를 앞두고 최초 가입비 20%로 미팅횟수를 10회 추가할 수 있는 `ADD 10 TIMES 파이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10 추가약정서비스`란 ▶회원 가입 시 `결혼정보서비스 약정서`를 작성한 회원 중 ▶기본 5회 미팅 서비스 종료 후 30일 이내 가입을 희망하는 회원에 한해 최초 가입비의 20%로 미팅기회를 최대 10회 제공하는 서비스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