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여성들의 가벼워진 발끝이 눈에 띈다. 특히 가볍고 편안한 샌들은 여름철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여성스러움은 물론 상큼함까지 갖춘 다양한 매력의 여름 패션 완성 샌들 아이템을 알아봤다.
▲슬링백 샌들로 여성스럽게!
평소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슬링백 샌들이 좋다. 통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슬링백 샌들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여성미를 부각시킨다.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 블랙, 브라운 컬러는 빈티지한 멋을 담아내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드러냈다. 슬링백 샌들은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만큼 페미닌룩에 함께하는 것이 좋다.
▲걸크러시 일으키는 프린지 샌들!
강렬한 걸크러시를 어필하고 싶다면 프린지 샌들이 제격이다. 화려한 프린지 장식이 매력적인 샌들은 블랙, 화이트 컬러가 더해져 시크하면서 보다 강한 걸크러시를 뿜어낸다. 또한 발을 감싸주는 밴드와 푹신한 착화감을 돕는 미드솔로 뛰어난 기능까지 겸비했다. 와일드한 느낌의 걸크러시를 표현하고 싶다면 와이드 팬츠와 프린지 샌들을 함께 하는 것이 좋다.
▲상큼하고 발랄하게!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여성이라면 테슬 장식 샌들을 신어보자. 통통 튀는 쾌활한 분위기의 샌들은 화사한 화이트 톤과 만나 여름에 어울리는 계절감을 드러낸다. 단조로울 수 있는 색감에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경쾌한 느낌의 테슬 샌들은 여름철 바캉스룩이나 페스티벌룩에 어울리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러블리한 여친룩 완성!
쪼리 샌들로 러블리한 여친룩을 완성하는 것은 어떨까.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 샌들은 슬림한 슬루엣과 에지있는 포인트로 패셔너블한 무드를 풍긴다. 발 전체가 오픈한 형태는 다른 샌들보다 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적당한 굽 높이는 키가 커 보이는 효과는 물론 각선미까지 살린다. 발등 부분의 잼스 장식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교체가능해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 준다.(사진=사토리산, 클립, 뽀빠파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