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하가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 피처링에 이어 앨범 재킷 참여로 특급 지원사격에 나선다.
스컬&하하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MC 민지가 바쁜 스케줄 가운데 직접!! 스컬과 하하를 위해 한글자 한글자 정성을 가득담아 보내주신 깜짝 선물 대 공개 스컬&하하의 새로운 여름쏭! #웃지마 2016년 7월 2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00시 공개! D-3 딱 3일 남았어요!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오는 7월 2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 싱글 `웃지마` 재킷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정준하가 직접 그린 앨범의 자켓 이미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무한도전`을 통해 디테일 있는 수준급 그림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정준하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틈틈이 하하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노래 제목인 `웃지마`를 재미있게 강조하여 `웃지뫄`로 표현하고 빨간, 노란, 초록색을 칠해 한눈에 레게를 떠올리게 했다. 또한 글자 모양을 노래 부르는 하하의 모습으로 의인화하는 남다른 센스로 깨알 재미도 더했다.
앞서 스컬&하하 소속사 측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정준하의 앨범 재킷 제작 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4용지 위에 정성스럽게 팬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정준하의 얼굴에는 사뭇 진지함이 묻어났다.
더욱이 정준하는 이번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에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끈끈한 우정을 빛냈다. `MC 민지`라는 이름으로 첫 피처링에 참여하는 정준하와 하하&스컬이 어떤 활기찬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했다.
스컬&하하의 새 디지털 싱글 `웃지마`는 7월 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