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역 현대테라스타워`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14-41 13번지 일대에 지하 4~지상 15층, 대지면적 약 4779㎡, 연면적 약 4만5535㎡ 규모로 들어섭니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200m 이내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성수지역 최초의 트윈타워로 구성됐고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됩니다.
인근에는 성수동 구두테마공원과 이마트 성수점, 성수동 수제화거리 등 편의·문화시설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돼 5층 이상부터 옥외 테라스를 조성해 야외 리프레쉬 휴게소, 아이디어 뱅크 룸 등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또 성수지역 최초로 지식산업센터 내에 드라이브 인(Drive-in) 시스템을 도입해 지상 2·3·4층에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장에서 사무실까지의 거리를 단축했습니다.
지상 2층에는 자전거 출·퇴근자를 위한 공용 샤워시설(남녀 각 1개소, 총 2개소)이 마련되고, 녹색건축 인증을 받은 건물로 지열,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의 에너지절감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신흥 오피스 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성수지역에 현대건설이 처음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