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유분 관리만을 떠올리기 쉽지만 수분 관리도 꾸준히 해줘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아야 한결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씨엘포의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히아루론산액 80%와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 및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들뜨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유연성 증진과 함께 생기 있고 촉촉함이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은 여성을 위한 보습 허브로 불리는 Lady`s mantle 성분이 담겨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줘 피부를 진정시킨다. 탱탱한 수분 탄력감을 부여해주는 Napiers aqua formula가 함유돼 있다. 피부 수분 공급과 함께 편안한 보호막으로 감싸는 상쾌한 젤 타입의 수분 폭탄 크림이다.
메디힐의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마스크는 앰플 한병의 영양을 듬뿍 담은 실크 감촉의 셀룰로오스 시트의 마스크다. 자연유래보습인자(N.M.F)와 수분공급 효과가 우수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풀어준다. 말굽잔나비버섯추출물, 위치하젤잎추출물이 피부에 수렴효과를 주며 피부탄력을 증진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