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이 한 번의 클렌징으로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하는 비오수르스 포밍 오일 클렌저를 출시합니다. 비오수르스 포밍 오일 클렌저는 물에 닿으면 오일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더블 포뮬라로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도 이중 세안하는 효과를 선사해 간편하면서도 얼굴 당김 없이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특히 안티-폴루션 테스트를 완료해 -73%* 미세먼지 클렌징 효과로 여름철 과도하게 생성되는 피지와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막힌 모공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요 성분인 L.사카리나는 피지를 컨트롤해주는 효과를 지닌 해양 조류 추출물로 모공 속의 피지와 피부 안팎에 붙어 있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또한 4중 오일 복합체(살구씨오일, 옥수수오일, 과물시계꽃오일, 쌀겨오일)가 클렌징의 자극은 줄여주고 피부에 보습을 부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버츠비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립스틱을 할인 판매합니다. 5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정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인데요. 내추럴한 코럴 색상부터 사랑스러운 핑크와 섹시한 레드 컬러까지 썬셋 크루즈, 푸시아 플러드, 마젠타 러쉬, 브리밍 베리, 스칼렛 소크드의 5가지 색상을 할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버츠비 립스틱은 최대 8시간까지 보습력이 지속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필수지방산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모링가 오일과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라즈베리 씨 오일, 비즈왁스, 비타민 E 등의 내추럴 성분만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화학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썸머 프로모션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부터 헤어케어 제품, 스킨케어 제품, 데오도란트 등 다양한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자극 더모 코스메틱 D28와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베르데는 자외선 차단제를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해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벨포트 컬러니어는 은은한 광채 피부연출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같이 해주는 BB크림과 CC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 밖에 보타니의 부스트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슈어퓨어의 티 케어링 아이 케어 벨벳 쿨링 젤 아이 마스크 제품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바비 브라운이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신제품 ‘뉴 클래식 럭스 립 칼라’를 한정 출시합니다. 뉴 클래식 럭스 립 칼라는 브랜드 창립자 바비 브라운의 아이코닉한 쉐이드들을 가장 인기 있는 립스틱 라인인 럭스 립 칼라를 통해 새로이 재탄생시킨 제품이라고 하네요.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발색과 입술에 완벽히 밀착되는 매끄러운 텍스처가 볼륨 있고 입체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펩타이드 성분, 비타민 E, 비타민 C 유도체 등 풍성한 영양 성분까지 함유해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