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슈즈 가버(Gabor)가 바캉스 룩에 어울리는 에스빠드류 ‘리조트 웨지뮬’을 선보였습니다. 에스빠드류는 발등부분은 가죽이나 면 소재를 사용하는 반면, 굽은 황마, 라피아 등 자연소재를 꼬아 만들어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깁니다. 올해는 라피아를 꼬아 만든 웨지굽, 두꺼운 스트랩에 사소한 장식은 최대한 배제한 복고느낌으로 선보였는데, 6센티 굽으로 대표적인 바캉스 룩인 맥시드레스나 쇼츠와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8월 14일 한국철인3종협회가 충주시 후원으로 아이언맨 70.3충주(IRONMAN 70.3 CHUNGJU) 국제 대회를 충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 일원에서 개최합니다. 아이언맨 70.3 대회는 수영 1.9Km, 사이클 90.1km, 마라톤 21.1Km를 8시간 30분내에 모두 완주해야 합니다. 이번 대회에는 내년 9월 미국 테네시 주 차타누가에서 열리는 ‘2017 아이언맨 70.3 세계 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출전권 30장이 걸려있습니다. 총 상금 15,000달러 규모이며, 7월 3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이 영유아용픔 전문 브랜드 스플렌디(splendie)를 출시했습니다. 자연의 감성을 담은 4가지 캐릭터로 디자인하여 사랑스런 느낌을 더하고, 연약하고 민감한 신생아 피부를 위해 대나무 섬유를 소재로 선택하여 항균성, 자외선 차단, 청량감으로 아이의 피부를 보호한다고 합니다. 첫 출시 제품은 신생아를 위한 베이비 수트, 베이비 보닛, 베이비 빕, 미튼&부티 세트, 베이비 스와들의 5가지의 제품이며, 5가지를 패키지로 묶은 베이비 기프트 세트는 스플렌디의 주력 모델입니다. 런칭을 기념해 베이비 기프트 세트 20%, 단품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기타 런칭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