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이사는 이번 주말 예정된 고용지표와 관련, "대략 현재 미국에서 새롭게 성인이 되어 직업이 필요한 사람은 10만 명 정도이며,이 때문에 대략 10만 명 이상의 고용만 유지된다고 해도 미국의 고용 시장은 근사한 수준"이라고 했던 자넷 옐런 FRB 의장의 발언을 상기시켰다.
박 이사는 또 앞으로 발표될 고용지표에 대해서는 당분간, 좋다 나쁘다의 기준을 대략 `10만건` 정도로 봐야 하며,버라이즌의 파업철회와 석유 시설의 증가로 인해 대략 17만 건 전후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오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6 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순회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하는 박 이사는 이날 강연회에서 `글로벌 경제 점검 및 하반기 시장에 대한 전망`을 주제로 강연하게 된다.
강연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진행되며, 박 이사를 비롯해 이희진, 최승욱, 임종혁, 장동우, 출동해결반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들이 하반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유망주 등을 공개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이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