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배우 표예진이 셀카를 공개 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출연하고 있는 신예 표예진이 청순깜찍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표예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닥터스, 촬영 대기중!! , 오늘두 닥터스 본상사수!!”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했다.
사진 속 표예진은 극중 간호사복을 입고 이번 캐릭터를 위해 과감하게 컷트한 짧은 단발에 상큼 발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무결점 피부과 커다란 눈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표예진은 국내 굴지의 항공사 스튜어디스 출신 전력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고, 누적 조회수 140만여건을 기록했던 인기 웹드라마 ‘72초 드라마-두여자’로 처음 얼굴을 알리면서 MBC 주말특별 ‘결혼계약’에서 여주인공 강혜수역(유이 분)과 혜수를 짝사랑 하는 극중 승주(안지훈 분)의 사이를 질투하는 레스토랑 종업원‘아라’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신고식을 치뤘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닥터스’에서 ‘현수진’역은 신경외과 병동 5년차 간호사로 명품을 좋아하지만 사는 것보단 구경하는 것에 만족하고, 동대문 시장에서 쇼핑하는 걸 좋아하고, 돈을 모아 상가건물을 마련 하는게 꿈인 또순이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과 신인답지 않는 안정적인 연기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