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통령 장문복이 수록곡 ‘곡성’의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했다.
‘곡성’의 뮤직 비디오는 지난 6일 공식 SNS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곡성’은 타이틀 곡 ‘힙통령’과 더불어 장문복의 음악적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곡으로 짧은 티저 영상을 통해 선공개 됐던 거친 느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본편 영상에 더욱 풍부하게 담겼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미와 장문복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장문복의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곡성` 뮤직비디오는 얼터너티브 비트박스 그룹 프리마테의 곡 `Mental`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예 감독 스윗 쉐이드(Sweet Shades)가 맡았다. 감각적인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비트박스 연맹에서 극찬을 받았던 얼터너티브 비트박스 그룹 프리마테가 장문복을 응원하고자 뮤직비디오에 특별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슈퍼스타K2’에 출연한 이후 6년 만에 발표한 데뷔 앨범 `힙통령`을 통해 놀라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 장문복은 멜론 뮤직비디오 차트 15위권 안에 랭크되는 등 발매 이후 뜨거운 관심과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무빙웹툰 티저 영상으로 제작하고, 타이틀 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2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제작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 된다.
한편 장문복은 래퍼 아웃사이더가 총괄 프로듀서로 있는 오앤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