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09/B20160709144831397.jpg)
<사진설명=박슬기(왼족부터), 박재정, 이성동>
방송인 박슬기(30)는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예식장에서 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현재 광고 회사에 재직 중인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는데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정성호가 맡았고, 축가는 그룹 노을과 가수 박정현, 길미가,축사는 개그맨 김구라가 맡았다.
.
지난 2004년 MBC 팔도모창가수왕 대상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박슬기는, 현재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다. .
배우 박재정(36)은 이날 9살 연하의 교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날 오후 1시 30분 서울 혜화동의 성당에서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재정은 소속사를 통해 "많이 부족한 바보 온달이지만 많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달라"며 "더 힘내서 잘 사는 바보 온달이 되어, 훗날 바보 온달이 아니라 장군이 돼 가정과 사회를 위해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06년 KBS 2TV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박재정은 KBS 1TV 일일극 `너는 내 운명`에서 남자 주인공 강호세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지성이면 감천` `맏이` `소원을 말해봐`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개그맨 이성동(35)도 이날 `품절남`대열에 합류한다.
이성동은 오후 1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3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 사회는 동료 개그맨 김기리와 임우일이 맡았고 축가는 송필근, 김태원이 부른다.
이 밖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함께 호흡한 개그맨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둘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예비신부는 서울 홍대 인근에서 미술학원 강사로 일하고 있다.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성동은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