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의 모바일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의 서비스 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결혼시스템’, ‘별자리 리뉴얼’, ‘이벤트 월드보스’와 같은 신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됐다.
‘결혼시스템’은 30레벨 이상의 남녀 유저가 ‘결혼반지’와 ‘웨딩드레스’를 준비해 자유의 도시에서 결혼식을 치룰 수 있는 컨텐츠로 남녀간 애정도에 따른 스테이터스 향상과 부부 친호, 인연퀘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별자리 리뉴얼’로 2종의 뽑기 기능이 변경돼 ‘소원 뽑기’와 ‘신비뽑기’를 통해 정령, 장비재료, 고대재료, 의상 등과 윤회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간 밸런스와 룬 스킬 최고 레벨을 15레벨(기존 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정령’, ‘신규 탈것’, ‘랜덤상점’, ‘퀴즈왕의 궁전 이벤트’ 등 게임 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길찾기 즉시 전송’, ‘현상 퀘스트 즉시 완료’와 같은 기능들이 추가됐다.
한편, `검과마법 for Kakao`는 PC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적용해 오픈필드의 판타지풍 3D 그래픽과 함께 3대3 PVP, 10대10 전장, 대규모 영지전 등 유저간 대결 요소를 다양화한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관련뉴스